2017년 5월 1일 월요일

차유람 티팬티 인증 차유람 움짤


당구 여신' 차유람이 익명의 팬으로부터 민망한 선물을 받고 인증샷을 남겨 눈길을 끌었던 적이 있습니다! 과거에 차유람은 디시인사이드 차유람갤러리에 "안녕하세요. 깜짝 놀란 차똘람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유람은 형형 색색의 티팬티를 두손에 들고 민망한 웃음을 짓고 있으며, 특히 차유람이 들고 있는 속옷이 너무 야해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차유람은 "어제 당구 연습장 입구에 어떤 분이 주고 가셨는데 보기에도 민망한 선물(?)이 10장이나 있었다"며 "실컷 구경은 잘 했네요. 저 이런 거 입을 일도 없고요. 민망해서도 못 입어요. 티팬티 입고 자랑할 몸매도 아니에요"라고 적었습니당 ㅋㅋ

이어 차유람은 "보내주신 마음이야 감사하지만,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선물 받고도 심난한 차유람이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차유람은 지난달 티팬티를 입었다는 루머가 돌자 "그건 다른 선수입니다. 왼손잡이인 건 다 아시잖아요. 전 태어나서 티팬티는 구경도 못해 봤어요"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