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10일 토요일

구준엽 오지혜 이혼 나이 직업 빵집 인스타


구준엽의 소개팅녀로 등장한 오지혜가 이혼 경험이 있다고 고백을 했네요! 과거에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는 가수 구준엽과 베이커 오지혜가 소개팅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구준엽의 소개팅 상대는 베이커로 활동 중인 오지혜로 1983년생인데 나이는 36세네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마친 두 사람은 구준엽의 단골 와인바에 갔습니다.


오지혜는 잠시 주저하다 "어렸을 때 결혼을 한번 했었다. 경험이 있었다"고 고백을 전해서 눈길을 끌었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